Identity : 커스텀을 통한 일관된 브랜드 경험 제공
기존의 팝업스토어는 일반 스마트플레이스와 동일한 형태로 노출되었습니다.하지만 팝업스토어 솔루션을 통해 스마트플레이스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하며, 이는 일관된 브랜드 경험과 함께 주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경험과 온라인 콘텐츠를 결함한 신규 팝업스토어 솔루션
네이버 팝업스토어 솔루션은 브랜드 팝업스토어의 오랜 고민을 담은 결과물로
“브랜드 – 소비자- 운영자”를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나아가 브랜드의 일관된 메시지를 경험하고 현장 웨이팅의 편리함을 선사합니다.
※보다 완벽한 준비를 위해오픈 최소 10일 전 문의를 부탁드립니다.(계약 · 배송 · 3D VR 일정 반영)

Communication : 실시간 소통으로 소비자의 불편 최소화
온·오프라인 행사에서는 예기치 못한 소비자 요청과 불만이 발생합니다. 이로 인해 대응 리소스의 누수가 생길 수 있습니다. 24시간 오픈톡으로 소통을 강화해 불만을 최소화하고 리소스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팝업스토어 공지(알림)

24시간 실시간 소통
Waiting System : 대기 불편 최소화와 데이터 활용
비나 더위 속 긴 대기는 소비자에게 불편함을 줄 수 있습니다. 나우웨이팅을 통하여 현장 대기의 불편합을 최소화 하고 누적된 데이터를 활용해 운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단골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으로 로열티를 높일 수 있습니다.


핸드폰 번호 기반 대기 등록(+알림톡)
대기 데이터 분석 및 다회차 방문 소비자 확인
Synergy : 네이버 연계 광고 상품
스플래시 광고, 지도마커 광고, DA 광고 등을 활용할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 솔루션 구매 시 브랜드 검색 광고를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브랜드 검색 계약 기간 : 30일 ▶ 7일 계약 가능)

네이버 결합 광고 상품
팝업 상품전용 브랜드 검색 (※운영 대행 가능)
CS 운영 효율 개선
운영 및 CS 지원 등 팝업스토어 솔루션을 통해 CS에 대한 운영 부담이 최소화됩니다.
공식 파트너사를 통한 CS 대응을 통해 CS 운영에 대한 부담 및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