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이용약관
제 1조(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플레이스앤(이하 "회사"라 함)과 이용 고객(이하 "이용자"라 함) 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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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회사가 제공하는 모바일 • 오프라인 예약 대기 시스템, 키오스크 및 포스를 이용한 주문 시스템, 포인트 및 쿠폰 적립 시스템 등을 제공하는 키오스크 앱 내지 웹페이지를 의미하며, 이에 한정되지 않고 추후 회사에서 공지하고 제공하는 기타 웹 사이트 및 서비스 앱을 포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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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본인의 휴대전화번호 등을 기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로서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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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 자신의 상품·용역·서비스 등을 판매함에 있어 회사와 서비스 가입 계약 체결을 통하여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자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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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폰":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할 때 표시된 금액 또는 비율만큼 이용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권, 가맹점의 특정 메뉴로 교환할 수 있는 메뉴교환권 등(온라인∙모바일∙오프라인 등 형태를 불문)을 말하며, 쿠폰의 종류 및 이용방식, 유효기간 등의 내용은 회사 내지 가맹점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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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립": 가맹점을 방문한 이용자에게 가맹점이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에 따른 혜택으로, 이용자는 가맹점에서의 서비스 이용내역을 기준으로 포인트 또는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 및 스탬프는 해당 가맹점의 상품 등 결제 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적립의 종류 및 내용은 회사 내지 가맹점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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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3조(약관의 효력 및 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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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단, 일부 특정 서비스의 경우 본 약관이 아닌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의 약관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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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약관은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시 열람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가 원할 때 언제든지 약관을 열람할 수 있도록 회사 홈페이지(https://nowwaiting.co) 또는 키오스크 서비스 앱 내에 게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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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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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회사 홈페이지 및 서비스 이용 시 동의 화면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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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하면서 이용자에게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가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는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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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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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는 약관 변경에 대하여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변경된 약관의 부지로 인한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및 관련법령과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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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약관 또는 개별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또한, 본 약관에서 정한 회사의 책임 제한 규정은 관련 법령이 허용하는 최대한도의 범위 내에서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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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항목에 대하여 개별약관 또는 운영원칙을 정할 수 있으며, 본 약관과 개별약관 또는 운영원칙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 또는 운영원칙의 내용이 우선 적용됩니다.
제 5 조 (이용신청 및 승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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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 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본인의 휴대전화번호 등을 서비스에 입력한 후 본 약관에 대하여 동의를 하고, 회사가 이러한 이용 신청에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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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이용자가 일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회사는 전문기관을 통하여 휴대전화번호 인증 등을 통한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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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이용등록완료’ 사실을 신청절차 상에 표시하거나 별도로 통지한 시점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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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하거나 추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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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이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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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사로부터 강제로 이용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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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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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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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또는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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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다음 각 호 중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이용신청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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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의 서비스 운영에 따른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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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를 제공하기에는 기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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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외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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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조 (이용자 정보의 수집과 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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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개인정보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그에 따라 이용자 정보를 수집∙이용∙보관∙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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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직접 제공한 정보 외에도 개인정보 보호 등 관련 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그 밖의 정보를 수집 및 이용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이용자로부터 필요한 동의를 받거나 관련 법령에서 정한 절차를 준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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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며, 회사의 개인정보처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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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키오스크 앱 이외에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링크된 사이트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처리에 대해서는 해당 사이트 및 제3자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7 조 (서비스의 이용 및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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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란 제2조 제1호에서 정의한 바에 따라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모바일 • 오프라인 예약 대기 시스템, 키오스크 및 포스를 이용한 주문 시스템, 포인트 및 쿠폰 적립 시스템 등을 말합니다. 서비스는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에 한정되지 않으며, 향후 추가로 개발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 등을 통해 추가∙변경∙수정될 수 있고, 이 과정에서 일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본인 인증 절차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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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이용자 감소 등으로 인한 원활한 서비스 제공의 곤란 및 수익성 악화, 기술 진보에 따른 차세대 서비스로의 전환 필요성,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회사 정책의 변경 등 기타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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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등에 대하여 변경 또는 서비스 중단이 있는 경우, 변경 또는 중단될 서비스의 내용 및 사유와 일자 등은 그 변경 또는 중단 전에 회사 홈페이지 또는 서비스 내 공지사항, 별도의 팝업창 화면 등 전자적 수단을 통하여 이용자가 충분히 인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30일의 기간을 두고 사전에 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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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조에 따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종료 시 관련 법령 및 개별 계약(약관 포함)에서 특별히 정하지 않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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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 내지 수시점검을 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 내지 수시점검 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8 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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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본 약관 제3조 제4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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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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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요구되는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지 않거나, 본인인증 정보가 위조∙변조∙허위의 정보임이 확인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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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가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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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정기점검, 서버의 증설 및 교체, 네트워크의 불안정 등의 시스템 운영상 필요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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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폭주, 기간통신사업자의 설비 보수 또는 점검∙중지 등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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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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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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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회사는 제3조 제4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서비스의 중단(운영자의 고의∙과실이 없는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 공지하는 것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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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제2항에 따른 서비스의 변경,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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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시 서비스 화면 상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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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이용자의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여부에 따라 이용자의 이용내역, 휴대전화번호 등을 활용한 맞춤 광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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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가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따른 상품 등을 이용하는 경우, 이는 전적으로 이용자와 광고주 간의 법률 관계이므로, 그로 인해 발생하는 이용자와 광고주간 분쟁 등 제반 문제는 이용자와 광고주간에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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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 내 공지사항, 알림톡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는 관련법령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위 정보제공에 대해 회사 및 가맹점에 유선으로써, 또는 회사의 지원센터 채널을 통하여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의 철회 의사표시를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마케팅 정보 등을 제공하는 행위를 중단합니다. (단, 시스템 반영에 시차가 있을 수 있음.)
제 10 조 (적립 및 쿠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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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는 회사 또는 가맹점의 정책에 따라 가맹점에서의 서비스 이용내역을 기준으로 포인트 또는 스탬프의 적립 및 쿠폰을 발행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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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립 및 쿠폰의 종류 및 내용과 발급 여부에 관하여는 회사 또는 가맹점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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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립 및 쿠폰은 발행대상, 발행경로, 사용대상 등에 따라 구분될 수 있으며, 세부구분, 할인금액(할인율), 적립기준, 사용방법, 사용기한 및 제한에 대한 사항은 적립 및 쿠폰 또는 서비스화면에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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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립 및 쿠폰은 현금으로 출금될 수 없으며, 표시된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계약의 종료 또는 이용자에게 자격 상실 사유가 발생한 경우 자동 소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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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립 및 쿠폰은 회사에서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할인쿠폰 및 적립내역을 소멸시키거나 이용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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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가 부정한 방법으로 쿠폰 및 적립내역을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적립 및 쿠폰 회수와 형사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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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는 서비스에 명시된 내용 및 개별 주의사항(이용조건)을 확인하여야 할 책임이 있으며, 명시된 이용조건에 따라서 적립 및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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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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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디자인 및 회사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script), 그래픽, 이용자 상호간 전송 기능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련된 모든 상표, 서비스 마크, 로고 등에 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식재산권은 대한민국 및 외국의 법령에 기하여 회사가 보유하고 있거나 회사에게 소유권 또는 사용권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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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는 본 이용약관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소유하거나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을 보유하게 되는 것이 아니라, 회사로부터 서비스의 이용을 허락받게 되는 바, 이용자는 정보취득 또는 개인용도로만 제공되는 형태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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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는 명시적으로 허락된 내용을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통해 얻어지는 이용자 상태정보를 영리 목적으로 사용, 복사, 유통하는 것을 포함하여 회사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 그래픽의 이용자 상호간 전송기능 등을 복사하거나 유통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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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이용자는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1 조 (권리의 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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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는 언제든지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령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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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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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른 회사의 이용계약 불승낙이나 해지 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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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가 회사나 다른 이용자 및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등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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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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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될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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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계약이 종료될 경우, 관련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이용자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이용자의 모든 개인정보,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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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계약이 종료될 경우 이용자의 적립 및 쿠폰내역은 소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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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 그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하며, 이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2 조 (계약해제, 해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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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관련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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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안전성 확보 조치 등을 취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여 준수하고,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고, 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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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과실에 의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가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손해에 한합니다.
제 13 조 (회사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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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는 기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 안내 및 서비스 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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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는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서비스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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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만일,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용자는 그에 대하여 자신의 책임으로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를 면책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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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신청 또는 정보변경 시 허위내용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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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인의 정보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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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 및 계정정보 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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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일으켜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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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 아닌 제3자에게 접속권한을 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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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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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는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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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전화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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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의 휴대전화번호 변경에 따라 기존에 수신 받은 혜택이 삭제된 경우 재발송이 불가하며, 휴대전화번호 변경 시에 혜택의 보관 및 이전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 14 조 (이용자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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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의 휴업, 폐업, 서비스 탈퇴 등의 사유로 인해 이용자에게 제공된 적립 및 쿠폰은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와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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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가맹점의 귀책사유 등으로 인해 가맹점과 이용자 간에 서비스 이용에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
제 15 조 (가맹점 귀책사유에 의한 회사의 면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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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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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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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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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이용자 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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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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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제3자가 서비스 내 화면 또는 링크된 웹사이트를 통하여 광고한 제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과 품질에 대하여 감시 의무 및 기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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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및 회사의 임직원 그리고 대리인은 다음과 같은 사항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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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정보의 허위 또는 부정확성에 기인하는 손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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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성질과 경위를 불문하고 서비스에 대한 접속 및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개인적인 손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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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접속 또는 서버의 불법적인 이용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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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에 대한 전송 또는 서버로부터의 전송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방해 또는 중단행위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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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적으로 전송∙유포하거나 또는 전송∙유포되도록 한 모든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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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송된 데이터의 오류 및 생략, 누락, 파괴 등으로 발생되는 손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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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간의 이용자 정보 등록 및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명예훼손 및 기타 불법행위로 인한 각종 민∙형사상 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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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기기, 회선 및 컴퓨터의 장애나 접속의 폭주, 제3자의 해킹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손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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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가 휴대전화번호 등을 본인의 관리소홀로 인해 제3자에게 누출하여 발생하는 손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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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조의 규정에 따라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하여 발생되는 손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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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손해가 아닌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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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조 (책임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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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이용자는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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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가 본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법 행위나 본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를 하여 회사가 해당 이용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을 경우 해당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하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제 17 조 (손해배상)
제 18 조 (분쟁 조정 및 관할 법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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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약관과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 등에 관하여는 대한민국 법령이 적용되며, 회사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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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약관은 2025년 7월 4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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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4월 24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부칙